관세법인 지티씨, ‘2024 자랑스러운 기업&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 관세·무역컨설팅 부문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11회 작성일 24-07-24 17:48

본문

| 내외경제TV=유현정 기자 | 관세법인 지티씨(대표 김태훈)가 ‘2024 자랑스러운 기업&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관세·무역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해당 시상식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행사로, 우수한 기업과 브랜드를 평가하여 소비자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시상식에는 총 51개 기업, 인물, 브랜드가 수상하였으며,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소프라노 양송이‧테너 김진홍의 축하 공연으로 진행됐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

관세법인 지티씨는 오랜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관세 무역 전문가 그룹으로, 수출입 기업들의 통관 업무를 원활하게 돕고 차별화된 무역 컨설팅을 제공한다.

김태훈 지티씨 대표는 "스마트 워킹 시스템을 구축해 메타버스 사무실을 운영 중이며, 글로벌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다른 나라의 관세사나 전문가들과 협업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사 피해를 최소화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